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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hat We Do

에이블컴은 기업의 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통합 및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.
에이블컴은 기업이 고객과 마나는 접점에서 기업과 고객 모두가 마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.

  ● 대형 컨택센터 구축 및 100석 이내의 중소형 컨택센터 구축
  ● IP Telephony 시스템 구축
  ● IP 기반의 컨택센터 구축 (원격지사 및 채택 상담 시스템)
  ● CTI 솔루션 개발 및 공급
  ● 네트워크, CDN

What We Did

에이블컴은 1999년 설립 이후 줄곧 CTI 및 IPT분야에 전념하였습니다. SK텔레콤 등을 비롯한 수십개의 고객센터를 구축하여 운영중에 있으며, TDM 및 IP 기반까지 최고의 CTI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 또한 부산시청, 대검찰청등의 5,000석 이상의 대규모 IPT시스템도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사용중에 있습니다.

  ● SK텔레콤 고객센터 구축 (총 6,500석 규모, 13개 사이트)
  ● 부산시청 IPT 시스템 구축 (5000석 규모, 14개 사업소 민원콜센터 연결)
  ● 대검찰청 IPT 시스템 구축 (전국 20개 지청, 7,000여명 규모)
  ● 전국 각지의 CATA 고객센터 구축 (10개 이상, 중소규모의 맞춤형 컨택센터)

What We Have

에이블컴은 지난 15여년간 CTI 및 컨택센터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여 업계 최고수준의 기술력 및 노하우를 보유하고 있습니다. 고객이 원하시는 고객센터 구축 및 운영으로 만족시켜드립니다.

  ● Alcatel-Lucent IP Telephony 솔루션
  ● Genesys Middleware
  ● Audio Codes, CDN, 네트워크 (신규사업)
  ● 중소형 컨택센터 솔루션 (XCube 2)
  ● IVR 시스템 (TypeIX)

회사규모

설립일 : 1999년 3월 23일
자본금 : 10억원
직원수 : 50명(2014년 현재)
매출액 : 160억원 (2013년 기준)
사업분야 : CTI, IP Telephony, SI/SM, Network, CDN
주소 :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12-13 벽산디지털벨리 3차 508호 (152-050)
전화번호 : TEL 02-2107-9999 | FAX : 02-2107-9998
특기사항 : 기보 우량기술기업